월디 마케팅의
성공 사례를 소개합니다
성공사례 1) 제조업체 M사 – 구글 SEO 진행
[성공사례 1]
제조업체 M사
– 구글 SEO 진행

작업 개요
· 배경: 클라이언트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해 검색 엔진 최적화(SEO)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.
· 도전 과제: 경쟁사에 비해 검색 결과에서 상위 노출이 필요했습니다.
맞춤형 SEO 전략
· 키워드 분석: 시장과 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한 키워드를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키워드를 선정했습니다.
· 콘텐츠 최적화: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웹사이트 구조를 개선하여 방문자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.


작업 결과
· 상위 노출: 3개월 만에 구글 검색 결과의 1페이지에 노출되어 브랜드 가시성이 향상되었습니다.
· 방문자 증가: 웹사이트 방문자 수가 50% 증가하며 신규 고객 유입이 크게 늘었습니다.
· 전환율 향상: 검색엔진에서의 노출 증가로 인해 전환율이 높아져, 더 많은 고객이 제품 문의 양식을 접수했습니다.
· 브랜드 인지도 강화: 검색 결과에서의 상위 노출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.
성공사례 2) 유통업체 J사 – SNS 마케팅 진행
[성공사례 2]
유통업체 J사
– SNS 마케팅 진행

작업 개요
· 배경: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SNS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했습니다.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블로그, 유튜브 마케팅을 도입했습니다.
· 도전 과제: 영상 콘텐츠 제작 및 효과적인 광고 집행 전략이 필요했습니다.
맞춤형 SNS 마케팅 전략
· 유용한 블로그 콘텐츠 작성: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정보성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작성했습니다.
· SEO 최적화 : 키워드 연구를 통해 블로그 포스트를 최적화하여 검색 엔진에서 상위 노출되도록 하였습니다.
· 영상콘텐츠 제작: 제품 소개 및 활용 방법을 담은 고품질 영상을 제작하여 유튜브 채널에 게시했습니다.


작업 결과
· 참여도 증가: 고객의 참여율이 60% 증가하며 게시물의 공유와 댓글이 활발해졌습니다.
· 구독자 수 증가: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50% 증가하여 브랜드 충성도를 높였습니다.
· 조회수 증가: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10,000회를 초과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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